본문 바로가기
여행에 관한 모든것

부산 기장 맛집, 아수라

by freefly7 2023. 10. 25.

오늘은 손말이 고기가 맛있는 기장 맛집, 아수라를 소개해볼께요.

 

< 아수라 > 

주소 : 부산 기장군 기장읍 반송로 1628 아수라

 

 

영업시간 : 아침 10시 ~ 저녁 8시(매주 화요일 정기휴무)

전화번호 : 0507-1370-7012

 

저희는 주말 오전이라 줄이 좀 있었지만,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.

주차도 문 앞에 바로 할수 있어서, 편하게 주차했어요^^

 

 

아수라 손말이아수라 손말이

 

정말 맛있게 보이죠?

아주머니께서 음식 설명도 해주시고, 맛있게 만들어주셨어요.

생각보다 양이 많아서, 2명 먹기에 많은가 싶을정도였지만, 저희는 물론 다 먹었지요^^

육전도 먹었봤어요. 

육전은 고기는 두툼한데 조금 질긴듯했지만, 크게 맛에 영향을 주지는 않았어요.

메뉴가 이 딱 두개라서, 음식이 나오는데 그리 시간이 오래 걸리진 않았어요.

 

아수라 손말이
아수라 육전아수라 밑반찬

 

밑반찬도 깔끔하게 맛있었어요.

음식들이 모두 정성이 가득 들어간 느낌이랄까요?^^

된장찌개도 짜지 않고요.

건강한 집밥먹는 느낌이였답니다.

 

 

요즘 기장에 핫한거 아시죠?

맛있는 거 먹고, 즐거운 여행되시고, 힐링하세요!